마치 블랙 사바스시절의 오지 오스본이 무대에서 박쥐를 물어뜯던 그 장면처럼 히데는 기타를 치는 중간에 날고기를 씹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압도하며 절대적 인기와 지명도로 고정 팬들도 꽤 형성하고 있었다.
오타이산
인디 레이블은 메지로의 작은 아파트의 일실에서 탄생하게 된다. 그렇게 선언한 날로부터 요시키는 사업가로서의 얼굴도 가지기 시작했다. 실제로 상품의 음반을 내고 그것을 파는 것이다. 사업에 대한 의욕의 피가 몸 안에서 코코재팬 끓고 있었다. 레코딩 등의 제작비와 레코드 매출 관리, 세금 신고 등 회사에 필요한 시스템은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었다. 사업 의욕에 대한 열정의 피가 끓고 있었다.
부모님 중 한 분이 자신의 명의로 회원카드를 만들면 카드 하나로 명의자 본인 없이 자녀 혼자 쇼핑을 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 게다가 원래 미국 점포에서의 원칙이 "사진과 일치 여부"(그리고 회원번호, 이름까지)를 체크하는 것이다.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청결하며 직원들 서비스도 매우 좋습니다.”
학생은 회원 카드를 만들 수 없다.# 그러므로 한국에서 미리 만들어두는 것을 추천. 유효 기간이 만료됐다면 갱신하는 형식으로 영국 코스트코 회원 카드로 전환이 가능하다고 한다.
후일 블로그를 통해 알린 사실이지만 이는 코코쨩이 직접 방송국을 찾아가 오디션을 통해 얻어낸 성과로, 드디어
그래서 미국 매장에서 한국을 포함한 타국 코스트코에서 발행된 회원카드를 쓰면 자율계산대, 주유소, 인터넷 매장을 이용못하는 불편한 점이 있다.
지금도 무네츠구는 손수 콘서트 홀을 청소하고 직원 식사를 만들면서 소탈하게 살고 있다는 모양.
이럴 때는 주유소 사무실로 가서 인터내셔널 카드라서 기계가 인식을 못한다고 하면서 카드를 보여주면, 담당자가 자기 카드를 인식시켜 주유할 수 있게 해준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코스트코 주유소 가격이 다른 주유소 가격보다 훨씬 싸기 때문에 피크타임에는 수십 대가 줄을 서서 주유를 기다리기도 한다.
이 회원제는 코스트코 최대의 특징이자 단점이기도 하다. 입장할 때 회원 카드에 대해 안내하며, 회원이 아니면 계산이 불가능하다.
한 번 구입할 때 많은 양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보관이 가족이나 제품을 나눌 지인이 어렵다면 코스트코 멤버십 발급은 조금 고려해 봐야한다.